마루치

TOP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1총칙

 

1목적
약관은㈜마루치 (이하회사”)제공하는엔도랜드엔도랜드관련제반서비스의이용과관련하여회사와회원과의권리, 의무책임사항, 기타필요한사항을규정함을목적으로합니다.

2용어의정의
약관에서사용하는주요한용어의정의는다음과같습니다.
1. “
서비스함은구현되는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등의각종유무선장치를포함)상관없이회원이이용할있는회사제공의모든서비스를의미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함은회사에개인정보를제공하여회원등록을자로서, 회사와서비스이용계약을체결하고회원아이디(ID)부여받은자를말합니다.
4. “
아이디(ID)”함은회원의식별과서비스이용을위하여회원이정하고회사가승인하는문자와숫자의조합을의미합니다.
5. “
비밀번호함은회원이부여받은아이디와일치되는회원임을확인하고회원의개인정보를보호하기위하여회원자신이정한문자또는숫자의조합을의미합니다.
6. “
콘텐츠함은서비스에게재된문자ㆍ부호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또는영상등으로표현된자료또는정보를말합니다.
7. “
탈퇴함은회원이이용계약을해지하는것을말합니다.
8.
약관에서정의하지않은용어는, 개별서비스에대한별도약관또는이용규정등에서정의합니다.

3약관등의명시와설명개정
1.
회사는약관의내용을이용자가쉽게있도록서비스초기화면에게시하여공지하고, 약관에동의한이용자모두에게효력이발생합니다.
2.
회사는관련법령을위배하지않는범위에서약관을개정할있습니다.
3.
회사가약관을개정할경우에는적용일자개정사유를명시하여회사의공지사항에적용일자 7전에공지합니다. , 이용자에게불리하거나중대한사항의변경일경우에는적용일자변경사유를명시하여현행약관과함께개정약관의적용일자 30전에공지합니다.
4.
회원이개정약관의적용에동의하지않는경우, 이용계약을해지함으로써거부의사를표시할있습니다. , 30내에거부의사표시를하지않을경우약관에동의한것으로간주합니다.
5.
회원은약관일부분만을동의또는거부할없습니다.

6.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르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회원가입


4이용계약의체결
1.
이용계약은회원이되고자하는(이하가입신청자”)약관의내용에대하여동의를다음회원가입신청을하고회사가이러한신청에대하여승낙함으로써체결됩니다.
2.
회원가입신청양식에기재하는모든회원정보는실제데이터인것으로간주하며실제정보를입력하지않은회원은법적인보호를받을없으며, 서비스이용의제한을받을있습니다.
3.
다만, 회사는다음호에해당하는신청에대하여는승낙을하지않거나사후에이용계약을해지할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약관에의하여이전에회원자격을상실한적이있는경우, 회사의회원재가입승낙을얻은경우에는예외로.
2)
실명이아니거나타인의명의를이용한경우
3)
허위의정보를기재하거나, 회사가제시하는내용을기재하지않은경우
4)
가입신청자의귀책사유로인하여승인이불가능하거나기타규정한제반사항을위반하며신청하는경우
5)
부정한용도혹은영리를추구할목적으로신청한경우

4. 1항에따른신청에있어회사는회원의종류에따라전문기관을통한실명확인본인인증을요청할있습니다.
5.
회사는서비스관련설비의여유가없거나, 기술상또는업무상문제가있는경우에는승낙을유보할있습니다.
6.
회사는회원에대해회사정책에따라등급별로구분하여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메뉴, 회원혜택 등을세분하여이용에차등을있습니다.

5개인정보보호
회사는정보통신망법관계법령이정하는바에따라회원등록정보를포함한회원의개인정보를보호하기위하여노력을합니다. 회원의개인정보보호에관하여관계법령회사가정하는개인정보처리방침에정한바에따릅니다.

6회원정보의변경
1.
회원은정보수정화면을통해언제든지자신의개인정보를열람하고수정할있습니다.
2.
회원은회원가입신청기재한사항이변경되었을경우온라인으로수정을하거나전자우편기타방법으로회사변경사항을알려야합니다.
3.
회원이2항의변경사항을회사에알리지않아발생한불이익에대하여회사는책임지지않습니다.

7회원의아이디비밀번호의관리에대한의무
1.
회원의아이디와비밀번호에관한관리책임은회원에게있으며, 이를3자가이용하도록하여서는됩니다.
2.
회사는회원의아이디가개인정보유출우려가있거나, 반사회적또는미풍양속에어긋나거나회사회사의관계자로오인할우려가있는경우, 해당아이디의이용을제한할있습니다.
3.
회원은아이디비밀번호가도용되거나3자가사용하고있음을인지한경우에는이를즉시회사에통지하고회사의안내에따라야합니다.
4.
3항의경우에해당회원이회사에사실을통지하지않거나, 통지한경우에도회사의안내에따르지않아발생한불이익에대하여회사는책임지지않습니다.

8회원에대한통지
1.
회사는회원이서비스이용필요하다고인정되는다양한정보를공지사항혹은전자우편등의방법으로회원에게제공할있습니다.
2.
회사는불특정다수회원에대한통지를하는경우공지사항혹은팝업창으로게시함으로써개별통지에갈음할있습니다.


9 탈퇴자격상실
1.
회원은회사에언제든지서비스탈퇴를요청할있으며회사는즉시회원서비스탈퇴를처리합니다.
2.
탈퇴처리가완료되었더라도회원이게시한게시물은삭제되지않습니다.
3.
회원이다음호의사유에해당하는경우, 회사는회원자격을제한정지, 가입취소시킬있습니다.

1) 가입신청시에허위내용을등록한경우
2)
회사의서비스이용대금, 기타회사의서비스이용에관련하여회원이부담하는채무를기일에이행하지않는경우
3)
다른사람의회사의서비스이용을방해하거나정보를도용하는전자상거래질서를위협하는경우
4
) 회사를이용하여법령또는약관이금지하거나공서양속에반하는행위를하는경우
5)
회원이27회원의의무 1항에해당하는행위를경우

4. 회사가회원자격을제한, 정지시킨, 동일한행위가 2이상반복되거나 30이내에사유가시정되지아니하는경우회사는회원자격을박탈할있습니다.
5.
회사가회원자격을박탈할경우에는회원등록을말소합니다. 경우회원에게이를통지하고, 회원등록말소전에최소한 30이상의기간을정하여소명할기회를부여합니다.
6.
회사는 1항부터전항까지로인해발생한피해에대해어떠한책임을지지않습니다.

10휴면회원

1. 휴면처리는 1이상로그인하지않은회원에한해진행되며, 고객데이터는휴면데이터로자동이관됩니다.

2. 휴면회원전환계정복구는불가능하며, 다시재가입하셔야합니다.

 

 

3MALL 이용계약

11 (구매신청구매를위한개인정보수집이용)

 

“엔도랜드”이용자는엔도랜드상에서다음또는이와유사한방법에의하여구매를신청하며, “엔도랜드이용자가구매신청을함에있어서다음의내용을알기쉽게제공하여야합니다. , 가입회원인경우 “2”내지 “4”호의적용을제외할있습니다.

 

1. 재화등의검색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이동전화번호) 등의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제한되는서비스, 배송료설치비등의비용부담과관련한내용에대한확인약관에동의하고상기내용에대한사항을확인하거나거부하는표시

4. 재화등의구매신청이에관한확인또는엔도랜드확인에대한동의

5. 결제방법의선택

 

 

12 (구매계약의성립)

1. “엔도랜드11조와같은구매신청에대하여다음각호에해당하면승낙하지않을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계약을체결하는경우에는법정대리인의동의를얻지못하면미성년자본인또는법정대리인이계약을취소할있다는내용을고지하여야합니다.

 

1) 신청내용에허위, 기재누락, 오기가있는경우

2) 회원가입기준에준하지않는자가의약품재료를구매하는경우

3) 기타구매신청에승낙하는것이엔도랜드기술상현저히지장이있다고판단하는경우

4) 법적으로전문의료기기제품의구매자격이없는경우

 

2. “엔도랜드승낙이141항의수신확인통지형태로이용자에게도달한시점에계약이성립한것으로봅니다.

 

3 “엔도랜드승낙의의사표시에는이용자의구매신청에대한확인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정정취소등에관한정보등을포함하여야합니다.

 

 

13 (대금결제지급방법)

“엔도랜드”에서구매한재화또는용역에대한대금지급방법은다음각호의방법중가용한방법으로있습니다. , “엔도랜드이용자의지급방법에대하여재화등의대금에어떠한명목의수수료도추가하여징수할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등의각종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등의각종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적립금엔도랜드지급한포인트에의한결제

5. 전자화폐에의한결제
6.
기타전자적지급방법에의한대금지급

 

14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변경취소)

1. “엔도랜드이용자의구매신청이있는경우이용자에게수신확인통지를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받은이용자는의사표시의불일치등이있는경우에는수신확인통지를받은즉시구매신청변경취소를요청할있고엔도랜드””배송전에이용자의요청이있는경우에는지체없이요청에따라처리하여야합니다. 다만이미대금을지불한경우에는17조의청약철회등에관한규정에따릅니다.

 

15 (재화등의공급)

1. “엔도랜드이용자와재화등의공급시기에관하여별도의약정이없는이상, 이용자가청약을날부터 7이내에재화등을배송할있도록주문제작, 포장기타의필요한조치를취합니다. 다만, “덴올이미재화등의대금의전부또는일부를받은경우에는대금의전부또는일부를받은날부터 3영업일이내에조치를취합니다. 이때엔도랜드이용자가재화등의공급절차진행사항을확인할있도록적절한조치를합니다.

2. “엔도랜드이용자가구매한재화에대해배송수단, 수단별배송비용부담자, 수단별배송기간등을명시합니다. 만약엔도랜드약정배송기간을초과한경우에는그로인한이용자의손해를배상하여야합니다. 다만엔도랜드고의과실이없음을입증한경우에는그러하지아니합니다.

 

16 (환불)

“엔도랜드”는이용자가구매신청한재화등이품절등의사유로인도또는제공을없을때에는지체없이사유를이용자에게통지하고사전에재화등의대금을받은경우에는대금을받은날부터 3영업일이내에환불하거나환불에필요한조치를취합니다.

 

17 (청약철회)

1. 회사와재화등의구매에관한계약을체결한이용자는「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142항에따른계약내용에관한서면을받은(서면을받은때보다재화등의공급이늦게이루어진경우에는재화등을공급받거나재화등의공급이시작된날을말합니다)부터 7이내에는청약의철회를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관하여「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달리정함이있는경우에는규정에따릅니다.

2. 이용자는재화등을배송받은경우다음호의 1해당하는경우에는반품교환을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책임있는사유로재화등이멸실또는훼손된경우(다만, 재화등의내용을확인하기위하여포장등을훼손한경우에는청약철회를있습니다)

2) 이용자의사용또는일부소비에의하여재화등의가치가현저히감소한경우

3) 시간의경과에의하여재판매가곤란할정도로재화등의가치가현저히감소한경우

4) 같은성능을지닌재화등으로복제가가능한경우원본인재화등의포장을훼손한경우

3. 2항제2내지4호의경우에회사가사전에청약철회등이제한되는사실을소비자가쉽게있는곳에명기하거나시용상품을제공하는등의조치를하지않았다면이용자의청약철회등이제한되지않습니다.

4. 이용자는12항의규정에불구하고재화등의내용이표시·광고내용과다르거나계약내용과다르게이행된때에는당해재화등을공급받은날부터 3이내, 사실을또는있었던날부터 30이내에청약철회등을있습니다.

 

18 (청약철회등의효과)

1. “엔도랜드이용자로부터재화등을반환받은경우 3영업일이내에이미지급받은재화등의대금을환급합니다.

 

2. “엔도랜드대금을환급함에있어서이용자가신용카드또는전자화폐등의결제수단으로재화등의대금을지급한때에는지체없이당해결제수단을제공한사업자로하여금재화등의대금의청구를정지또는취소하도록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등의경우공급받은재화등의반환에필요한비용은이용자가부담합니다. “엔도랜드이용자에게청약철회등을이유로위약금또는손해배상을청구하지않습니다. 다만재화등의내용이표시광고내용과다르거나계약내용과다르게이행되어청약철회등을하는경우재화등의반환에필요한비용은엔도랜드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재화등을제공받을때배송비를부담한경우에엔도랜드청약철회시비용을누가부담하는지를이용자가알기쉽도록명확하게표시합니다..

 

19 적립금관련특별조항

1. 약관에명시되지않은사항은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기타관련법령의규정에의합니다.

2. “엔도랜드부여하는포인트에는상품별판매가격의일정비율로적립해주는적립금, 게시판업로드사용후기이벤트등으로사후에적립해주는적립금, “엔도랜드에서사용가능하도록발행한상품권등이있습니다.

3. 적립금은엔도랜드에서상품을구매하는정회원에게만지급되며상품별로설정되어있는일정비율의적립금(구매금액의 0.5~10%)적립됩니다.

4. 적립금은현금신용카드전자상거래결제분에대해서적립되며엔도랜드상품권적립금결제분에대해서는적립되지않습니다. 또한당사영업지점을통한주문전화주문등은적립금이적용되지않습니다.

5. 적립금은상품구매구매취소환불시에는발생한적립금이자동취소됩니다.

6. 적립금은 1만점이상적립되었을경우구매수단으로이용이가능하며, 100단위로구매에이용할있습니다. (1만점이하는구매시활용이되지않습니다.)

7. 적립금은엔도랜드에서만사용가능하며, 다른형태로인출되지않습니다. 회원탈퇴시포인트(적립금, 상품권)유효기간과상관없이소멸합니다.

8. 적립금은부여된시점부터 3년간유효하며, 3년이경과한적립금은자동소멸됩니다.

9. 적립금은당사의정책에따라사전통보예고없이변경변동될있습니다.

 



3서비스의제공중단


20서비스의제공
1.
회사는회원에게아래와같은서비스를제공합니다.

1) 게시판서비스
2) Q&A
서비스
3)
재화, 용역또는온라인강의서비스의제공구매계약의체결
4)
구매계약이체결된재화또는용역의배송
5)
기타회원에게유용한부가서비스나회사가정하는서비스

* 일부서비스는회원구분에따라서비스이용이제한될있습니다.
2.
회사는서비스를일정범위로분할하여범위별로이용가능시간을별도로지정할있습니다. 다만, 이러한경우에는내용을사전에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연중무휴, 1 24시간제공함을원칙으로합니다.
4.
회사에서제공하는서비스는기본적으로무료입니다. 다만, 회사가정한별도의유료서비스에대하여는그러하지아니합니다. 유료서비스의이용에대한사항은회사가별도로정한서비스약관정책또는운영규칙에따릅니다.

 

21서비스의중단
1.
회사는컴퓨터정보통신설비의보수점검, 교체고장, 통신두절또는운영상상당한이유가있는경우서비스의제공을일시적으로중단할있습니다. 경우회사는8회원에대한통지에정한방법으로회원에게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사전에통지할없는부득이한사유가있는경우사후에통지할있습니다.

2. 회사는서비스의제공에필요한경우정기점검을실시할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서비스제공화면에공지한바에따릅니다.

 

22서비스의변경
1.
회사는상당한이유가있는경우에운영상, 기술상의필요에따라제공하고있는전부또는일부서비스를변경할있습니다.
2.
서비스의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대하여변경이있는경우에는변경사유, 변경될서비스의내용제공일자등은변경전에해당서비스초기화면에게시하여야합니다.
3.
회사는무료로제공되는서비스의일부또는전부를회사의정책운영의필요상수정, 중단, 변경할있으며, 이에대하여관련법에특별한규정이없는회원에게별도의보상을하지않습니다.

 

4게시물의관리삭제

23 (게시물관리)

1. 이용자게시물사실에근거하여성실하게작성해야하며, 만일게시물내용이사실이아니거나부정확하게작성되어발생하는모든책임은이용자에게있습니다.

2. 모든게시물관리와작성은이용자본인이하는것이원칙이나사정상위탁또는대행관리를하더라도내용에대한책임은이용자에게있으며, “이용자주기적으로자신의게시물확인하여언제나항상정확하게관리가되도록노력해야합니다.

3. “회사이용자등록한게시물사회적통념에어긋나는문구가있을경우이를언제든지삭제할있는권한이있습니다.

 

24 (게시물의삭제)

1.  "회사"게시판에정보통신망이용촉진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을위반한청소년유해매체물이게시되어있는경우에는이를지체없이삭제합니다.

2. “회원등록한게시물인하여타인(또는타법인)으로부터허위사실명예훼손등으로삭제요청이접수된경우엔도랜드회원에게사전통지없이게시물삭제할있으며, “게시물삭제메일등의방법으로회원에게통지할있습니다.

3.  "회사"이용자게시한내용물이다음호에해당한다고판단되는경우관련법령이정하는바에따라숨김일시조치, 삭제할있습니다.

1) 다른회원또는 3자에게심한모욕을주거나명예를손상시키는내용인경우

2) 공공질서미풍양속에위반되는내용을유포하거나링크시키는경우

3) 불법복제또는해킹을조장하는내용인경우

4) 영리를목적으로하는광고일경우

5) 범죄와결부된다고객관적으로인정되는내용일경우

6) 다른회원또는 3자의저작권기타권리를침해하는내용인경우

7) “회사에서규정한게시물원칙에어긋나거나, 게시판성격에부합하지않는경우

8) 기타관계법령에위배된다고판단되는경우

4. "회사"운영하는게시판등에게시된정보로인하여법률상이익이침해된자는 "회사"에게당해정보의삭제또는반박내용의게재를요청할있습니다. 경우 "회사"지체없이필요한조치를취합니다.

 

25 (저작권등의귀속)

1. "회사"작성한콘텐츠서비스에대한저작물에대한저작권기타지식재산권은 "회사"귀속합니다.

2. "이용자" "회사"제공하는서비스를이용함으로써얻은정보 "회사"저작권지식재산권이귀속된정보를 "회사"사전승낙없이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기타방법에의하여영리목적으로이용하거나3자에게이용하는어떠한방법으로도사용하여서는됩니다.

3. "회사"약정에따라 "이용자"저작물을사용하는경우전화, 팩스, 전자우편등을통해사전에당해 "이용자"허락을받습니다.

 

5 장 권리와 의무

 

26회사의의무
1.
회사는회원의가입을약관에따라승낙하고회원의변경, 취소가없는즉시서비스를제공합니다.
2.
회사는법령과약관이정하는권리의행사와의무의이행을신의에따라성실하게하여야합니다.
3.
회사는회원이안전하게엔도랜드서비스를이용할있도록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 보호를위해보안시스템을갖추어야하며개인정보처리방침을공시하고준수합니다.
4.
회사는서비스이용과관련하여회원으로부터제기된의견이나불만이정당하다고인정할경우에는이를지체없이처리합니다. 회원이제기한의견이나불만사항에대해서는게시판을활용하거나전자우편등을통하여처리과정결과를전달합니다.

5. “회사”는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및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는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 경우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서비스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27이용자의의무
1.
이용자은다음행위를하여서는됩니다.

1) 회원신청또는변경개인정보를허위, 누락, 오기, 도용허위내용의기재
2)
타인의개인정보계정을수집, 저장, 공개이용하는행위
3)
자신과타인의개인정보를3자에게공개, 양도하는행위
4)
다중계정을생성이용하는행위
5)
회사에게시된정보의변경
6)
회사가금지한정보(컴퓨터프로그램)송신또는게시
7)
임의로콘텐츠를다운로드하거나저장, 무단배포회사와기타3자의저작권지적재산권에대한침해
8)
회사기타3자의명예를손상시키거나업무를방해하는행위
9)
회사의모든재산에대한침해행위
10)
외설또는폭력적인말이나, 화상, 음향, 기타공서양속에반하는정보를회사의사이트에공개, 게시, 전자우편전송또는기타방법으로타인에유포하는행위
11)
회사의사전승낙없이서비스를이용하여상품의판매영업활동이나타사서비스의홍보, 회원유치를하는행위
12)
회사가제공하는콘텐츠를공공장소영리를목적으로하는영업장, 매장등에서공중에대한공개재현용사적인이용을벗어난범위에서의이용하는행위
13)
서비스내부정보일체를허가없이이용, 변조, 삭제외부로유출하는행위
14)
기타현행법에어긋나거나부적절하다고판단되는행위

2. 회원은관계법령, 약관의규정, 이용안내콘텐츠와관련하여공지한주의사항, 회사가통지하는사항등을준수하여야하며, 기타회사의업무에방해되는행위를하여서는됩니다.
3.
서비스를통해제공되는모든콘텐츠는저작권법의보호를받으며회원이조항에서규정한사항을위반할경우이용이중지되고관련법령에의해처벌받을있습니다.
4.
이용자는내용별로회사가서비스공지사항에게시하거나별도로공지한이용제한사항을준수하여야합니다.
5.
회원이 1항에해당하는행위를경우, 회사는다음과같은조치를영구적으로취할있습니다.

1) 회원의서비스이용권한, 자격, 혜택제한회수
2)
회원과체결된이용계약을회원의동의나통보없이파기
3)
회원의콘텐츠, 이용기록을임의로삭제, 중단, 변경
4)
회사가필요하다고판단되는조치

6. 회사는 1항부터전항까지로인해발생한피해에대해어떠한책임을지지않으며, 회원은귀책사유로인해발생한모든손해를배상할책임이있습니다.

 

 

6장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사항


28(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이용자의개인정보수집시서비스제공을위하여필요한범위에서최소한의개인정보를수집합니다.
2.
회사는회원가입시구매계약이행에필요한정보를미리수집하지않습니다. 다만, 관련법령상의무이행을위하여구매계약이전에본인확인이필요한경우로서최소한의특정개인정보를수집하는경우에는그러하지아니합니다.
3.
회사는이용자의개인정보를수집·이용하는때에는당해이용자에게목적을고지하고동의를받습니다.
4.
회사는수집된개인정보를목적외의용도로이용할없으며, 새로운이용목적이발생한경우또는3자에게제공하는경우에는이용·제공단계에서당해이용자에게목적을고지하고동의를받습니다. 다만, 관련법령에달리정함이있는경우에는예외로합니다.
5.
회사가2항과3항에의해이용자의동의를받아야하는경우에는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신원(소속, 성명전화번호, 기타연락처), 정보의수집목적이용목적, 3자에대한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제공할정보의내용) 「정보통신망이용촉진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22조제2항이규정한사항을미리명시하거나고지해야하며이용자는언제든지동의를철회할있습니다.
6.
이용자는언제든지회사가가지고있는자신의개인정보에대해열람오류정정을요구할있으며회사는이에대해지체없이필요한조치를취할의무를집니다. 이용자가오류의정정을요구한경우에는회사는오류를정정할때까지당해개인정보를이용하지않습니다.
7.
회사는개인정보보호를위하여이용자의개인정보를취급하는자를최소한으로제한하여야하며신용카드, 은행계좌등을포함한이용자의개인정보의분실, 도난, 유출, 동의없는3제공, 변조등으로인한이용자의손해에대하여모든책임을집니다.
8.
회사또는그로부터개인정보를제공받은3자는개인정보의수집목적또는제공받은목적을달성한때에는당해개인정보를지체없이파기합니다.
9.
회사는개인정보의수집·이용·제공에관한동의란을미리선택한것으로설정해두지않습니다. 또한개인정보의수집·이용·제공에관한이용자의동의거절시제한되는서비스를구체적으로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아닌개인정보의수집·이용·제공에관한이용자의동의거절을이유로회원가입서비스제공을제한하거나거절하지않습니다.

29정보의제공광고의게재
1.
회사는회원이서비스이용필요하다고인정되는다양한정보를공지사항이나전자우편등의방법으로회원에게제공할있습니다. 다만, 회원은관련법에따른거래관련정보고객문의등에대한답변등을제외하고는언제든지전자우편에대해서수신거절을있습니다.
2.
회사는서비스의제공을위해서비스내부에광고를게재할있습니다.
3.
회사는이용자의이용기록을활용한광고를게재할있습니다.
4.
회사는회원이광고성정보수신에동의할경우, 서비스내부알림수단과회원의연락처를이용하여광고성정보를발신할있습니다.
5.
회원은회사가제공하는서비스와관련하여게시물또는기타정보를변경, 수정, 제한하는등의조치를취하지않습니다.
6.
회사가제공하는서비스내에는다양한배너와링크를포함하고있습니다. 많은경우사이트의페이지와연결되어있으며, 서비스내에포함되어있는링크를클릭하여사이트의페이지로옮겨갈경우해당사이트의개인정보보호정책은회사와무관하므로새로방문한사이트의정책을검토하셔야합니다.
7.
회사는광고게재동의된광고성정보의발신으로인해발생한피해에대해어떠한책임을지지않습니다.


30책임제한
1.
회사는천재지변또는이에준하는불가항력으로인하여서비스를제공할없는경우에는서비스제공에관한책임이면제됩니다.
2.
회사는회원의귀책사유로인한서비스이용의장애에대하여는책임을지지않습니다.
3.
회사는회원이서비스와관련하여게재한정보, 자료, 사실의신뢰도, 정확성등의내용에관하여는책임을지지않습니다.
4.
회사는회원또는회원과3상호간에서비스를매개로하여거래등을경우에는책임이면제됩니다.
5.
회사는무료로제공되는서비스이용과관련하여관련법에특별한규정이없는책임을지지않습니다.

31준거법재판관할
1.
회사와회원제기된소송은대한민국법을준거법으로합니다.
2.
회사와회원간발생한분쟁에관한소송은제소당시의회원의주소에의하고, 주소가없는경우거소를관할하는지방법원의전속관할로합니다. , 제소당시회원의주소또는거소가명확하지아니한경우의관할법원은민사소송법에따라정합니다.
3.
해외에주소나거소가있는회원의경우회사와회원간발생한분쟁에관한소송은전항에도불구하고대한민국서울중앙지방법원을관할법원으로합니다.

 

 [부칙]
1시행일
약관은 2023 7 10일부터시행합니다.